
드디어 3차 티저까지 나왔습니다. 정말 기대되는 작품인데 기다리가 지치겠습니다. 2021년 10월 23일부터 16부작으로 드라마가 시작됩니다. 도깨비 감독님인 이응복 PD님과 국민작가 김은희 작가님께서 손잡은 작품이라 더 기대가 큽니다. 살짝 킹덤 외전인 아신전을 보고 갈증을 풀어주고, 더 궁금한 인물 이야기를 해 보겠습니다.
1. 등장인물
- 여주 : 서이강(전지현) - 지리산 국립공원 해동분소 소속의 최고의 레인저. 산에 나있는 모든 길을 자신의 집처럼 다니는 그야말로 산의 여왕 같은 존재. 산에 있는 나뭇잎 모양을 보고도 어디인지 맞출 수 있는 인물.
- 남주 : 강현조(주지훈) - 지리산 국립공원 해동분소 소속의 신입 레인저. 육사 출신의 전직 육군 대위로서 누구도 모르는 혼자 만의 비밀을 간직한 비밀스러운 인물.
- 조대진(성동일) - 지리산 국립공원 해동분소 소장. 지리산에서 반평생을 보낸 찐 산사나이. 레인저로서 투철한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진 인물로 후배들에게 모범적인 인물.
- 정구영(오정세) - 지리산 국립공원 해동분소 소속의 인물로 정말 현실을 직시하는 인물. 일단 내가 살아야 한다는 성격의 인물로 다른 사람들 눈치는 보지 않는 인물. 칼퇴에 연월차 사용은 기본인 인물.
- 박일해(조한철) - 강원도 출신의 레인저로서 누구보다 산을 사랑하고 산에 대해서 잘 아는 인물로, 우직하고 근성있는, 책임감이 투철한 인물.
- 김웅순(천석호) - 서울출신의 차가운 도시 남자. 15년간 해동 파출소에서 근무하며 동네 모든 일들을 꿰뚫어보는 만능 일꾼 같은 스타일. 한마디로 동네 반장 스타일.
- 이문옥(김영옥) - 지리산의 터주대감으로 식당을 운영하는 이강의 할머니
2. 스토리라인
아직까지 구체적으로 밝혀지지 않은 채 3차 티저까지 나왔습니다. 대략적인 내용은 지리산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중심으로 주지훈과 전지현이 사건을 파헤치면서 이야기 풀어나갈 예정입니다. 조금만 더 기다려보자고요.
네, 맞습니다. 드라마 도깨비와 김은희 작가님의 드라마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들이 대거 등장하면서 완성도면에서나 스토리면에서나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. 정말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. 조금만 기다려봅시다.
댓글